1. 재시작

  • 정상적인 절차를 사용하여 장치를 다시 시작
  • reboot 명령어나 shutdown 명령어를 사용

2. 재설정

  • 장치가 명령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전원 단추를 10초 동안 누름
  • 전원이 꺼지면 디바이스가 다시 시작됨

3. 하드 리셋

  • 위의 두 절차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일부 구성 요소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하드 리셋을 수행 필요
  • 하드 리셋 진행 절차
    1. 서버 전원을 끕니다.
    2. 모든 전원 케이블, 네트워크 케이블에서 서버를 분리합니다.
    3. 전원 버튼을 10초 이상 계속 누릅니다.
    4. 전원 케이블 및 네트워크 케이블을 시스템에 다시 삽입합니다.
    5. 서버를 켜기 전에 iDRAC가 초기화될 때까지 약 2분 정도 기다립니다.
    6. 시스템의 전원을 켭니다. → 재시작
    7. 정상적인 절차를 사용하여 장치를 다시 시작합니다.

+ Recent posts